세부강의
강의명 강의시간
01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. 유통의 개념과 기능 00:41:35
02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5. 수직적 유통경로 00:30:12
03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0. 유통경영 환경분석 00:36:55
04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5. 유통조직 및 목표에 의한 관리(MBO) 00:39:45
05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9. 인적자원관리 00:37:18
06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23. 물류의 중요성과 영역별ㆍ기능별 분류 00:38:18
07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26. 재고관리 00:41:57
08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30. 물류비 분류와 물류 아웃소싱 00:31:46
09. [상권분석] 테마1. 상권의 개념 00:39:01
10. [상권분석] 테마4. 상권분석방법 - 규범적 기법 00:44:33
11. [상권분석] 테마7. 좋은 입지선정과 이용목적에 따른 입지 유형 00:33:19
12. [상권분석] 테마9. 공간균배의 원리와 넬슨의 입지 8원칙 00:38:57
13. [상권분석] 테마13. 개점 점포의 법률적 검토 00:37:02
14. [유통마케팅] 테마1. 마케팅 개념과 관리 철학 00:35:18
15. [유통마케팅] 테마5. 유통경쟁전략 00:33:56
16. [유통마케팅] 테마10. 마케팅믹스(Product) - 브랜드전략 00:40:24
17. [유통마케팅] 테마15. 마케팅믹스(Promotion) - 4가지 촉진방법 00:28:22
18. [유통마케팅] 테마18. 점포 레이아웃(Layout) 00:38:30
19. [유통마케팅] 테마22. 고객관계관리(CRM) - CRM의 개념 및 기대효과 00:31:50
20. [유통마케팅] 테마26. 마케팅 성과평가방법 00:36:52
21. [유통정보] 테마1. 정보의 개념과 정보화 사회 00:46:02
22. [유통정보] 테마5. 지식관리시스템 00:30:40
23. [유통정보] 테마9. 데이터관리 00:35:44
24. [유통정보] 테마13. ERP 시스템 00:45:09
25. [유통정보] 테마17. 신융합기술의 개념 및 활용1 00:22:09
26. [유통정보] 테마18. 신융합기술의 개념 및 활용2 (완강) 00:28:59